LAM(영화처럼), 젝스키스 ‘Couple’ 리메이크로 활동 신호탄…청량미 폭발

입력 2021-06-03 13:10



그룹 LAM(영화처럼)이 컴백한다.

LAM이 3일 리메이크 싱글 ‘Couple’로 돌아온다. ‘Couple’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한 남자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지난 1998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젝스키스의 대표 명곡이다.

특히 LAM의 ‘Couple’은 청량하고 신나는 분위기로 편곡됐으며 LAM의 산뜻한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장대성, 마경식, 김현아 등 원곡을 작업했던 팀이 다시 의기투합해 프로듀싱을 지도했다. 여기에 쿨의 ‘아로하’ 등을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너를 원해’ 활동을 통해 한 여자만을 위해 달려가는 대담한 모습을 표현했던 LAM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싱글 ‘Couple’을 통해 초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 가득한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LAM은 도모, 시류, 우혁, 민규, 조하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 2019년 10월 ‘너를 원해’ 발매 이후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수많은 공연 및 팬미팅을 통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떠오르는 한류 아이돌로 발돋움했다.

한편, LAM(영화처럼)은 3일 리메이크 싱글 ‘Couple’을 발매하고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