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기업, 동명카츠 수제애플돈까스 남다른 비법 공개

입력 2021-06-02 15:41
수제 생돈까스 전문 브랜드 '동명카츠'는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수제애플돈까스'메뉴로 전국100여개의 가맹점과 500만장이상 판매라는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수제애플돈까스의 비법으로 한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브랜드 돈육에 사과를 비롯한 12가지의 과일과 함께 8시간 저온 숙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들과 가족이 자주 먹는 돈까스에 신선하고 건강함을 담기 위해 동명카츠 전담 요리연구소에서 돈까스의 프리미엄 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돈까스에 들어가는 일체의 원료에 생산지 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산 브랜드 돈육에 사과를 비롯한 12가지 과일로 8시간 저온 숙성의 남과 다른 레시피를 고집하고 있다"고 전하며

"국내산 생 돈육에 사과를 포함한 12가지 과일을 이용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 동명카츠 애플돈까스는 생 돈까스의 육즙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사과 및 과일 향이 육즙에 배어 들어 더욱 부드러운 육질을 만들어 낸다. 또한, 갖가지 과일의 향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동명카츠는 독자적인 수제 생돈까스에 대한 레시피에 대해 특허 등록이 완료되었으며, 수제 생 등심돈까스, 수제 생 안심돈까스, 수제 생 치즈돈까스 수제 치킨카츠에 대한 총 특허 2건과 저작권등록 4건이다.



특허 받은 사과 먹은 수제돈까스를 선보이고 있는 동명카츠는 소비자들에게 애플돈까스, 사과 먹은 생 돈까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하게 만든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로 아이들과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갓 튀긴 신선한 돈까스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수제 생돈까스 메뉴와 사이드 메뉴, 일품 식사 메뉴 등을 구비해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한번도 얼리지 않고 사과와 12가지 과일로 숙성한 프리미엄 수제 생 돈까스는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