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 한독과 당뇨병 파트너십 확대

입력 2021-06-02 08:10
한독, 당뇨병 의료기 제품 국내 유통·판매 담당


메드트로닉코리아와 한독은 최근 서울 강남구 한독 본사에서 당뇨병 부문 전 제품에 대한 국내 유통·판매 파트너십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독은 메드트로닉의 연속혈당측정시스템(CGM), 체외형인슐린주입기(인슐린 펌프), 의약품 직접주입기구 등 당뇨 부문 전 제품의 국내 마케팅과 유통을 전담한다.

또, 지난 2019년 6월부터 이미 판매 제휴를 맺고 있는 메드트로닉의 연속혈당측정 시스템 '가디언커넥트'와 '아이프로2'는 물론, 인슐린 펌프 '미니메드 640G'와 올해 출시를 앞둔 '미니메드 770G', 의약품 직접주입기구 '아이포트 어드밴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김혜라 메드트로닉코리아 전략사업 총괄 전무는 "한독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제품 유통망을 넓혀 혁신적인 메드트로닉의 당뇨병 관리기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많은 당뇨병 환자들의 혈당 관리와 건강한 삶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당뇨병 환자들의 안전한 혈당 관리를 위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한독 회장은 "한독은 다양한 치료제 뿐 아니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당뇨병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