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

입력 2021-06-01 09:43


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 플러스샵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FRIENDS)’와 손을 잡고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더하겠다는 취지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브라운, 코니, 샐리, 초코)별로 구성됐다.

이 캐릭터는 스크린골프 인게임 및 모바일 앱(APP)에 적용돼 테마상품과 스크린골프 게임 시 볼의 궤적을 나타내주는 효과 아이템 ‘볼꼬리’ 상품, 패키지 상품(테마, 볼꼬리 결합 상품)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테마상품 이용 시 볼레디(스윙 준비)와 셀러브레이션(홀인원, 버디 등 축하하고 기념할 만한 샷 플레이) 등 플레이 상황에 맞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맞춰 모바일 앱 내 메인 화면과 나의 프로필도 귀여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밀 수 있다.

여기에 라인프렌즈 볼꼬리 아이템을 사용하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알려주는 나의 볼 궤적도 확인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테마 상품을 본인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경우, 라인프렌즈 볼꼬리 아이템(30일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라인프렌즈 상품은 기간제 아이템으로 골프존앱 내 골프존 플러스샵에서 1라운드, 30일, 정기결제로 나눠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두환 골프존 가맹사업부 사업부장은 “앞으로 MZ세대를 포함한 모든 고객분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다양한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