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모든아빠(대표 오경환)의 유아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JULIEALOOPY)의 신제품 ‘르 레스쁘띠 UV썬쿠션(Le L’esprit UV SUN CUSHION)’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이벤트가 단 4일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출시된 르 레스쁘띠 UV썬쿠션은 순하고 촉촉한 프리미엄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줄리아루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성분인 ‘커민포뮬라코어덤’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인 블랙커민씨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티트리잎 추출물을 줄리아루피에서 특허 획득한 공법인 4단계 증숙ㆍ건조 공법을 거쳐 완성됐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혼합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료 조성물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민감한 아기 피부에 맞춘 자극 없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지수 SPF50+와 자외선 차단강도 PA++++ 4단계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한 아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 증발 및 유해물질 침투를 방지하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과 피부 진정 및 지성 피부의 모공 수렴에 관여하여 번들거림을 최소화하는 병풀추출물, 비타민 AㆍE 등을 함유하고 있다. 그 외에 사람의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흡수력이 우수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단백질, 무기질 등의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문제성 피부를 완화해줄 수 있는 클로레라 불가리스 추출물, 피부 노화 및 수분 증발을 예방하는 토코페롤 등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됐다. 단순히 자외선 차단 기능만을 담은 제품이 아닌, 수분 보습과 진정, 피부 보호, 유수분 밸런스 등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체크해 개발한 아기 전용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세상의모든아빠 오경환 대표는 “이번에 진행된 줄리아루피 르 레스쁘띠 UV썬쿠션 출시 기념 이벤트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현재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인증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이며, 여러 사람들이 줄리아루피를 체험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을 마련해 신뢰도와 믿음을 더 쌓아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를 위한 아빠의 마음이 담긴 아기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수익금 일부를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회적 기업으로서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기업이 되도록 힘쓸 계획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