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KCON:TACT 4 U(케이콘택트 포 유)' 스페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6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이 'KCON:TACT 4 U' Special GHOST9 CINEMATIC LIVE(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THE PORTAL(더 포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마치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듯 차별화된 완성도의 시네마틱 라이브로 75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울 예정이다.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이 완벽한 3박자를 이루며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신인으로서 처음 시도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의미가 깊다. 현재 데뷔한지 8개월 밖에 되지 않은 고스트나인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출격하는 'KCON:TACT 4 U'의 스페셜 무대에 올라 단독 공연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9월 'PRE EPISODE (프리 에피소드)' 시리즈를 통해 가요계에 출격한 고스트나인은 데뷔 직후 미국 빌보드 유명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의 호평에 이어 해외 유력 매체의 관심을 받으며 'K팝 핫루키'로 떠올랐다. 이어 지난 3월 'NOW'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를 발매하며 그룹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했다.
컴백할 때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고스트나인은 3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해 오는 6월 3일 두 번째 'NOW' 시리즈인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THE PORTAL' 공연에서 이번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무대를 공개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고스트나인이 출격하는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 콘서트는 오는 6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