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유진이 콘셉트 티저를 통해 감성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5일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트에 무언가 적고 있는 송유진의 손과 숲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송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한 숲 속 공간을 배경으로 나무에 기대어 있는 송유진은 눈을 감은 채 편안한 모습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나무 그늘 아래 펜을 쥐고 있는 사진은 감성적인 무드를 더하며 신곡 '반했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송유진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9일 발매하는 신곡 '반했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이미지 속 송유진은 상큼하고 앳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동요천사'로 불리던 송유진이 '반했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송유진은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진이 오연준과 함께 ‘위키드’ 최종회에서 부른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무대는 여전히 레전드 무대로 회자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은 조회수 376만 뷰를 기록했으며 태연의 ‘숨겨진 세상’ 커버 영상은 11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