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입력 2021-05-26 10:58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팅 부문 대상'을 수상 한 ㈜틴트어카코리아가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가 교통안전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했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 12월부터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수희 대표이사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1, 2, 3, 4를 꼭 기억하기 바란다. 어린이는 모두 누군가의 자녀이고, 조카이고, 동생이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소중한 인재들이다. 어린이는 물론 운전자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교통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사람, 한 사람 작은 실천을 모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틴트어카는 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선팅 브랜드로 50여년 간 세계 여러 나라와 네트워크를 교류하고 있으며, 전국에 17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이다. 건물 또는 차량 내부의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며 안전을 위한 시인성 확보에 중점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게 되었고, 가맹점 관리, 제품의 차별화, 고객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추었다.

틴트어카는 지난 4월 어린이 보호 차량 전용 선팅 필름 '세이프'를 출시했으며,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선팅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수희 대표이사는 소낙스 공식 수입원 ㈜알레스 이준형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서산수 골프 앤 리조트 이규완 대표이사, 전라북도 진안군 전춘성 군수,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김동주 원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