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서기가 데뷔 싱글 'Rest(레스트)'로 리스너 감성 저격에 나선다.
소속사 씨엔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가수 서기의 첫 싱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서기는 '오늘', '그네', '엄마, 아빠'까지 총 3개의 트랙으로 대중을 만난다. 곡 제목만으로도 느껴지는 감성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귀엽고 보이시한 서기의 비주얼까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7일 선공개 곡 '엄마, 아빠'를 발매한 서기. 특히 이번 싱글 발표 이후에는 음악방송 정식 데뷔를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서기는 지난해 제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에서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직접 작사·작곡한 '과제'를 발매, 1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음악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1월에는 자작곡 '그 때'를 공개하며 음악적 성장을 멈추지 않았고, 떠오르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서기의 음악적 스승인 'MonoTree' 추대관 작곡가는 "처음 외모만 보고 남자 아이돌 준비하는 친구인 줄 알았다. 나이에 맞지 않는 감성과 작사·작곡 실력에 놀랐다"라며 "천재성이 엿보이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서기의 첫 싱글 'Rest'는 내달 3일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