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와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공휴일과 주말 오후에 즐거운 호텔 나들이를 경험할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과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운영된다.
무더운 여름, 답답한 도심 속에서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비 라운지.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패션프룻 마카롱, 부드러운 복숭아 무스, 파인애플 바바오럼, 망고 타르트, 퍼프 롤, 레몬 파운드 케이크, 베이컨과 시금치를 이용하여 맛을 돋운 파이인 퀴시, 바닐라 까눌레, 스콘 등이 3단 디저트 타워에 서빙된다. 특히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에 제공되는 디저트는 쉐어할 수 있게 작은 피스로 2개씩 제공된다.
디저트 외에도 개별 플레이트에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훈제연어 브루스게타, 한우 소고기 사테, 다양한 해산물 위에 캐비아와 바다 포도를 올린 유자 세비체, 새우와 여름 채소를 넣은 월남쌈을 각 2개씩 제공한다.
또한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고객에게는 특별히 새콤달콤한 청포도를 넣어 만든 시원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별도로 커피 혹은 티를 주문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6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