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시티), 신곡 ‘I Can’t’ 21일 발매…“색다른 음악적 시도”

입력 2021-05-21 11:50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의 신곡이 공개된다.

CITI가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I Can’t’를 발매한다. CITI의 신곡 ‘I Can’t’는 감성적인 R&B와 모던한 일렉트로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CITI는 신곡 ‘I Can’t’를 통해 듣는 이의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Alternative R&B 사운드로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또 다른 CITI의 음악세계를 구축해냈다.

그동안 멜로우한 무드의 노래를 선보였던 CITI의 음악적 변신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CITI는 지난 18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CITI의 실루엣이 담긴 티저 이미지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R&B Soul 음악을 지향하는 CITI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내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신곡 ‘I Can’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오늘 하루만’ 이후 약 반년 만에 내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하루만’은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의 OST로 삽입되어 글로벌 인기를 얻은 바 있다.

CITI는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저스틴 비버, 빌리 아일리쉬, 아이유 등 커버 영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북 콘텐츠, 브이로그 콘텐츠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CITI의 신곡 ‘I Can’t’는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