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채식주의'를 지향하는 식물세포 화장품 라프레앙에서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은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페이스 워시젤'과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캘러스를 함유했다.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마스크 로즈캘러스는 비타민,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의 다마스크 로즈가 지닌 고영양분으로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에 도움을 준다.
바디&페이스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로즈벨벳 너리싱 워시젤'은 피부 건강을 위한 유수분 밸런스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워시젤로 리치한 밀착력 있는 젤리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해 세정한다.
이와 더불어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은 다마스크 로즈캘러스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를 함유하여 문제성 피부 트러블의 진정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해당 라인 제품은 동물성 DNA 무첨가, 화학성 계면활성제 무첨가와 더불어 벤질알코올, 벤조익애씨드, 페녹시에탄올 등 논란이 되는 18가지 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과하고 독일피부임상기관의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관계자는 "식물세포 라프레앙의 베스트 아이템인 '슈퍼 레스토러티브 크림'은 등드름과 같은 바디트러블에 사용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고가의 프랑스 마데카소사이드를 이번 신제품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에 담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로즈벨벳 너리싱 라인은 샤워 후 속 건조로 인한 당김, 간지럼, 과도한 피지분비량으로 인한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물세포 라프레앙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입 후 첫 구매 시 3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브랜드 제푼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분당점 명품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