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 뱅킹 오류…"정상화 최선"

입력 2021-05-20 17:57
수정 2021-05-20 19:56


KB국민은행의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에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해 거래가 정지됐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KB스타뱅킹)은 오늘(20일) 오후 5시 15분부터 접속 지연이 발생했다.

이날 오류는 시스템 점검 과정에서 발생한 일시적인 접속 지연인 것으로 전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외 ATM 입출금 업무 및 체크카드 결제 업무 등은 정상 처리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시적인 접속 지연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빠른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