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이 신제품 '쓰리스핀' 로봇물걸레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 개의 걸레가 부착되는 형태인 '쓰리스핀'은 제품 무게로 눌러 닦는 파워풀 클리닝뿐만 아니라, 43dB(도서관 수준)의 저소음으로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도 늦은 시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자제어를 위한 워터펌프 탑재로 청소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는 스마트 물 공급이 가능하며 이러한 최적의 홀 크기와 거름망의 정밀함은 에브리봇 기술연구소의 오랜 테스트를 거쳐 얻어진 비율이자 독자적 기술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제어프로그램 최적화를 통한 배터리 효율 극대화로 120분간 연속 청소도 가능하다. 10cm가 채 되지 않는 슬림한 높이의 디자인은 손이 닿기 어려운 침대나 쇼파 아래를 이동하며 닦아주고 공간 사용 최적화를 위한 수직형 거치대와 후면의 손잡이도 포함되어 있다.
쓰리스핀의 인체공학적 기능과 아름다움은 글로벌 3대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그리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출시는 약 2년여만으로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만 번의 테스트와 연구개발로 더욱 기술적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지난 2년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자사의 로봇청소기 '엣지'의 아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브리봇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