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퍼포돌' 블링블링, 20일 미니 1집 'CONTRAST' 발매→'엠카운트다운'서 컴백 활동 시작

입력 2021-05-20 12:00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의 첫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를 발매한다.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블링블링이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블링블링의 쿨하고 시크한 모습과 여성스럽고 새침한 매력을 모두 담았다.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는 쿨했던 자신이 누군가에게 끌려 왜 그러는지 감당할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딱 떨어지는 어반 비트의 조화가 일렉트로닉 한 에너지의 팝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 속 블링블링 멤버들의 서프라이즈 선물과 같은 메시지가 담긴 'Milkshake(밀크셰이크)', 데뷔 앨범에 수록된 'G.G.B(지지비)'와 '너 나랑 놀래?'까지 다채로운 느낌의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블링블링은 신보 발매 직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Oh MAM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손가락 안무 및 치마 퍼포먼스 등을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렬해지고 중독성 강한 무대를 예고한 만큼, 이번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블링블링은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