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오는 6월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1 부동산 엑스포'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부동산 종합행사다.
올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불확실성이 커진 부동산 시장에 대한 혜안을 제시한다.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먼저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2021 시장전망과 성장지역 슈퍼아파트 50'을 소개하고,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는 '어린이 날은 있어도 부린이 날은 없다'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연구소장이 나서 '서울 속에서 주목해야할 입지'에 대해 말하고, 우병탁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팀장은 '주택 수에 따른 세금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LH가 특별관을 열고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3기 신도시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입지 소개는 물론 7월부터 시작되는 사전청약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SH도 참여해 달라진 서울시의 주택 정책을 부동산엑스포 참가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2021 부동산 엑스포'와 함께 열리는 '제15회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 시상식에는 국내 대표 건설사들이 출품한 최고 수준의 주거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강연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참석자 자리를 여유있게 배치하고 철저한 방역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주최: 한국경제TV
▶일시: 6월 4일(금)
▶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
▶문의: 부동산 엑스포 사무국 02-2039-0419, 이메일(rexp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