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 대전·세종·청주 지역 예약량 증가

입력 2021-05-18 15:30
수정 2021-05-18 15:31


프로터치가 기존 수도권 지역에서 대전, 세종, 청주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함에 따라 예약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사 수요가 증가하는 4~5월, 실내 먼지와 분진 등을 제거한 후 입주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문업체에 의뢰해 청소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가 증가하기 때문. 특히 신축 아파트의 경우 공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먼지와 폐기물을 비롯해 외부에서 유입된 오염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두통이나 재채기, 두드러기 등의 현대성 환경 질환을 유발해 건강을 침해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처럼 새로운 공간에서의 홈케어 중요성이 커지며 전문적인 입주청소, 이사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는 줄눈시공, 탄성코트, 새집증후군 등 안정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롯데글로벌로지스와 동양고속프리미엄버스 정기 클리닝 등 대규모 수주를 진행하며 개인 및 기업으로부터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친환경 제품으로 공간 케어를 함으로써 어린 자녀 및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청소를 맡길 수 있다는 강점도 있다.

프로터치 관계자는 "청소 대기자가 많아 사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빠른 서비스가 어려운 상황이다. 프로터치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더 나은 품질과 혜택을 위해 고민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철저한 사후 A/S를 보장하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쌓고 있는 프로터치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