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소유, 시청자 힐링 책임지는 명불허전 감성 보이스 '호소력 甲'

입력 2021-05-18 12:15



가수 소유(SOYOU)가 목소리만으로 시청자의 힐링을 책임졌다.

소유는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했다.

이날 경기 시흥의 배곧 한울공원에서 양동근과 함께 버스킹을 진행하게 된 소유는 "이틀 동안 잠을 못 잤다. 거의 일 년 반 만에 관객들 앞에서 노래하는 거다 보니까 약간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기분이 들 정도로 떨린다"고 소감부터 전했다.

이어 소유는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니까 위로가 되고자 이 곡을 만들게 됐다. '비긴어게인'에서 첫 라이브"라며 3월 발매한 '잘자요 내사랑(Good Night MY LOVE)'(굿 나잇 마이 러브)을 선곡, 명불허전 매혹적인 보이스를 자랑하며 감성 가득한 라이브로 시청자에게 따뜻한 위로까지 전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 랜선 귀 호강을 예고했던 소유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통해 음악 팬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소유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통해 부른 다채로운 라이브 영상은 매주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