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홈케어, '2021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홈케어 부문 수상

입력 2021-05-17 18:41
신진홈케어가 지난 11일 열린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 홈케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신진홈케어는 2020년 '홍클린'에서 명칭을 전환하고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의 변화에 맞춰 일반주택부터 아파트, 관공서, 교육기관까지 폭넓은 공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진홈케어는 입주 청소, 줄눈, 방역, 상판·마루·나노 코팅, 사전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식 허가를 받아 설립한 기업부설연구소에서 특수한 공간까지 시공할 수 있는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약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가가 인정하는 평생직업교육원에서는 관련 기술 및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관제센터에서 현장과 고객을 연결 대면하지 않고도 모든 시공을 한 번에 해결하는 앱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공예약, 시공 및 A/S까지 직영팀과 직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신진홈케어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청소업계 종사자들의 직업에 대한 긍지와 질 높은 서비스를 구축해 청소업체의 선발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브랜드대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