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백승X에이든, 첫 EP '불안의 서' 콘셉트 포토 공개…'미소년의 정석'

입력 2021-05-17 14:00



C9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멤버 백승, 에이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5일,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 백승, 에이든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금발의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백승은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따뜻함과 차가운 매력이 공존하는 특유의 비주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자아냈다.

에이든은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우수에 젖은 눈빛 속에서도 강렬함이 묻어나는 외모는 묘한 느낌을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백승은 지난해 방영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수준급 일본어 실력과 랩 실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든은 수려한 외모 못지않은 매력적인 리드래퍼 포지션으로 외모와 실력 모두 겸비한 팔방미인이다. 또한 네이티브 수준의 영어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 만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펙스는 현재까지 금동현, 위시, 뮤, 아민, 백승, 에이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제 예왕과 제프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둔 가운데, 이들이 보여줄 완전체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6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