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온 '오비큠 워터' 국내생산 물걸레 청소기 출시... 무궁화전자 제조

입력 2021-05-14 16:20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모온(MO-ON)’이 ‘오비큠 플러스’에 이은 두번째 오브제 가전으로 무선 물걸레 청소기 ‘오비큠 워터(Obicuum Water)’를 출시했다. 물걸레 청소기의 본질인 물과 제대로 닦는 청소한다는 점에서 그동안의 출시됐던 물걸레청소기와는 차별화를 두었다.

기존의 매립형 물통 구조는 세척과 건조가 불가능해 물이 썩거나 세균이 번식하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반해‘오비큠 워터’는 항상 깨끗한 물로 청소가 가능하고, 통세척도 가능한 분리형 물통 구조로 되어 있다. 또한 청소패드의 재질선택부터 분당 왕복 3,000회에 달하는 걸레질, 그리고 3단계로 나뉜 작동단계 등은 물자국이 남기지 않고 닦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들도 다수 적용했다. 무선 원터치에 의한 물 분사기능과 와이드 물 분사 노즐은 물걸레 청소의 시간을 단축시켰다. 더불어 한번 완충으로 100분 이상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탑재, 어두운 가구 밑 청소를 위한 스마트 LED 라이팅 기능, 걸레패드의 세척을 위한 멀티브러시 제공, 이동을 위한 시크릿 이동 휠 탑재 등 물걸레 청소기에 필요한 기능을 다수 적용했다. 무선 방식인 ‘오비큠 워터’는 별도 판매중인 충전크래들을 사용할 경우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모온의 ‘오비큠 플러스’와 ‘오비큠 워터’는 국내 기업 ‘무궁화전자’에서 생산한다. 모온 문재화 대표는“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서 어떤 선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 출시일은 5월 20일이다. 동시에 5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특별한 구매혜택 프로모션과,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충전크래들을 선물로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5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모온 부스에서 ‘오비큠 워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외에도 모온의 모든 제품과 향후 출시 예정인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