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서울 3대 빙수 중 하나인 밀탑 빙수를 맛볼 수 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 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