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에서 복고풍(Retro) 스타일의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른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박하향을 트렌디하게 개발한 제품으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기 수 있다.
신제품은 추억의 박하향과 페퍼민트 향을 크리미한 베이스에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박하향 크림라떼, 박하향 초코라떼, 박하향 카페모카, 박하향 밀크티 등 다양한 박하 베이스 음료에 추천되는 멀티파우더로써 핫(Hot) 한 음료뿐 아니라 프라페를 포함한 아이스(Ice) 음료 제조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박하향 크림라떼' 파우더는 지퍼백에 담긴 가루 형태라 보관이 용이하고 쉽게 덜어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카페매장은 물론 홈카페, 오피스카페를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더블데이는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박하향 크림라떼' 파우더 출시를 기념한 '추억 소환 아이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추억의 맛(박하사탕, 츄러스, 메로나, 바나나 우유)를 모티브로 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는 더블데이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증정한다.
스위티 메론 파우더 3개 혹은 스위티 바나나 파우더 3개 구입 시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본품 1과 미니 메뉴배너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 패션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3개 또는 레드 패션 딸기 요거트 파우더 3개 구입 시에는 신제품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받아 볼 수 있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 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이라는 모토로 2008년 론칭한 브랜드다. 제품별 차별성과 콘셉트에 충실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 표현력을 보여주며 출시부터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현재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티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베이스(퓨레)류, 시럽류 등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되는 약 50여 가지 품목을 판매 중이다. 한편 더블데이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 한 개 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국제 후원단체를 통한 세계 어린이 구호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