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발매' 디아크, EP1 타이틀곡 'GENIUS' 창모 피처링 공개

입력 2021-05-07 12:10



디아크(D.Ark)의 EP1에 창모가 특급 지원사격을 펼친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의 타이틀곡이자 첫 번째 트랙인 'GENIUS (Feat.창모)'의 제목과 피처링 주자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전날 공개된 퍼즐 버전 트랙리스트에서 디아크의 이름에 이어 창모의 이름과 '지니어스'라는 곡명 낱말이 각각 다른 컬러로 새롭게 칠해진 버전이다. EP1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된다.

디아크와 창모는 최근 방송된 Mnet '고등래퍼 4'에서 참가자와 멘토로 호흡을 맞췄다. 디아크는 본명 김우림으로 참가한 '고등래퍼 4'에서 창모&웨이체드 팀 소속으로 활약하며 최종 3위를 차지했다. 두 사람은 팀 대항 단체전 무대 'BACKPACK' 당시 한 무대에서 특별한 호흡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경연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에 선보일 곡으로 증명할 보다 강력해진 두 사람의 케미와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오는 13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는 디아크의 EP1 'GENIUS'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외에 아직 베일에 가려진 수록곡들과 피처링진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