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마스크 트러블 진정 위한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라인' 주목

입력 2021-05-07 15:30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를 쓰는 생활이 계속되면서 마스크 속 습기로 인해 트러블과 건조함 등의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운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마스크 안의 온도 또한 높아지고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헬스 뷰티 케어 라곰의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라인'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상처 치유에 탁월한 병풀의 4가지 핵심 성분인 슈퍼시카-™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라곰만의 특화 성분인 PICO AC3 컴플렉스™을 담고 있어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리포좀화 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진정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 징크옥사이드가 함유된 '센서티브 시카 파우더'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면 즉각적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너, 에센스나 시카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시카 크림과 시카 파우더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시카 케어' 제품은 라곰(LAGOM)의 온라인 공식몰 뿐만 아니라 시코르, 롭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몰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