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왔다.
윤현상은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odern, Mild(모던, 마일드)'를 발매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말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Modern, Mild'는 미니멀의 모던함, 현대화된 아날로그 사운드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allin'(폴린')'을 비롯해 '특별한 날'까지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2곡이 수록됐다.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발휘한 윤현상은 타이틀곡 'Fallin'' 속 '그때 그 짧은 순간에 / 너에게 빠진 것 같아 / 네 곁에 있고 싶은 내 모습이 / 그렇게 싫지만은 않아 / 너도 괜찮다면 가까워졌음 해 / 가끔 너도 내 맘을 알아봐 주길' 등의 달달한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특히 음원 발매와 함께 윤현상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윤현상은 밴드의 연주에 맞춰 'Fallin''을 선보이고 있다. 윤현상의 감미로운 음색과 어우러진 포근한 분위기의 영상미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다.
그동안 '언제쯤이면', 'attitude(애티튜드)', '춘곤(春困)', '기억의 창고', '애이불비(愛易不非)', 'LOVER(러버)'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 윤현상은 이번 신보로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윤현상은 오는 15일 오후 7시 글로벌 K-POP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진행하는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티켓은 6일 오후 2시부터 어메이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1일 정오부터 멜론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