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랏빛 배경 속 모래시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를 비롯해 'Milkshake(밀크셰이크)', 'G.G.B(지지비)',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Oh MAMA'와 수록곡 'Milkshake'에는 엑소(EXO), NCT, 더보이즈, 마마무, SuperM(슈퍼엠)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곡작업에 함께한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타이틀곡 'Oh MAMA'에는 트와이스 'Knock Knock(낙낙),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마유 와키사카(Mayu Wakisaka), 스티븐 리(Steven Lee), 조 로렌스(Joe Lawrence)가 참여했다. 수록곡 'Milkshake'에는 몬스타엑스 'Alligator(엘리게이터)', 여자친구 'MAGO(마고)', 있지(ITZY) 'Don't Give A What(돈 기브 어 왓)' 등에 참여한 대니얼 킴(Daniel Kim), 저스틴 라인슈타인(Justin Reinstein), 진(JJEAN)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블링블링과 만들어낼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을 높인다.
블링블링의 첫 미니앨범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블링블링은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신보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