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고속페리, 배 타고 제주여행 할인모음.ZIP'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5-04 16:44
수정 2021-05-04 17:09


국내 연안여객선사 ㈜한일고속은 2021년 5월 3일부터 고객들의 업그레이드 된 선박 제주여행을 위해 한일고속페리 선박의 할인이벤트와 여행가이드 서비스 '완도-제주-여수 올인원(All-in-one)투어를 선보인다.

한일고속을 대표하는 선박은 내륙에서 제주까지 가장 짧은 구간인 완도~제주를 운항하는 국내 최초 건조 대형여객선 '실버클라우드호', 제주까지 90분 도착을 자랑하는 기네스기록의 초쾌속선 '블루나래호'가 있다. 또한 여수~제주 항로에서 로맨틱의 끝판왕을 선사하는 국내 두 번째 건조 모던프리스티지 여객선 '골드스텔라호'가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맞이해 처음으로 전선박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내차를 타고 가거나 댕댕이를 동반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실버클라우드호'는 '운전자 1인 무료서비스'를 선보인다. '운전자 1인 무료'는 기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벤트로 승용차, 승합차, 캠핑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차량 선적을 위해 여객들의 빠른 예매가 필요하다. 오전 10시, 완도를 출발해서 1시간 반 만에 제주에 도착하는 '블루나래호'는 동반자를 대상으로 4인(1인무료), 3인(1인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여객요금의 부담이 줄어 가족여행객의 선호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다위의 리조트, 해상 호텔급 객실과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골드스텔라호는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침대객실(최대 38%, 주중, 주말가 동일)뿐 아니라 일반객실(30%)를 파격적으로 할인해 누구나 편안한 공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승용차, 승합차, 캠핑카를 동반하는 고객들은 20% 추가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선박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과 캠핑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2021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골드스텔라호는 6월 25일까지)

또한, 국내 선사 최초의 여행가이드 '올인원(All-In-One)투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여수와 완도 두 곳에서 제주를 왕복하는 카페리를 운항하는 한일고속페리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여행가이드 서비스이다. '올인원투어'는 제주는 물론이고 전라남도 지역의 매력이 넘치는 완도와 여수까지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여행일정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관광지, 맛 집까지 섭렵하여 트렌디한 여행을 저렴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여행루트를 제안해 국내여행이 사랑받는 요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가이드한다.



올인원투어는 출발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여수출발(2박3일)과 완도출발(3박4일), 제주도민이 완도와 여수를 여행하는 제주출발(2박3일), 광주에서 출발하여 금호고속 버스를 타고 제주관광을 하고 광주로 돌아오는 광주출발(2박3일)로 구성되어 있다. 한일고속 홈페이지에서 지도를 통해 한눈에 일정을 볼 수 있고 일정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올인원투어 일정으로 선박을 예매하면 실버클라우드호 20%, 골드스텔라호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한일고속과 제휴한 관광지, 식당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올인원투어 루트를 따라 여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무료승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일고속페리 할인모음.ZIP', '올인원(All-In-One)투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과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