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이도, 새 앨범 ‘바이너리 코드’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섹시’ 매력

입력 2021-05-03 11:50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멤버 이도가 성숙한 어른미를 드러냈다.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원어스는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이도 개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는 짙은 흑발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세련된 블랙 슈트를 입은 이도는 날렵한 턱선과 섹시한 눈빛을 발산, 한층 성숙해진 어른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콘셉트 영상 속 이도는 레드 무드의 거울 앞에서 절도 있고 박력 넘치는 춤사위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며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앞서 원어스는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멤버 개인별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통해 ‘장발 꽃미남’ 시온을 비롯해 건희, 환웅에 이어 ‘어른미’ 이도까지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만큼 향후 공개될 서호, RAVN(레이븐)의 콘셉트 포토와 영상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0과 1, 두 가지 숫자가 지닌 의미처럼 이번 신보를 통해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자타 공인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만큼 원어스가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성장 모멘텀을 마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