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빵구노트 특강 유튜브 라이브 진행

입력 2021-04-30 14:32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빵구노트 3.0 출간을 기념하여 5월 3일(월)부터 5월 8일(토)까지 유튜브 특강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빵구노트 3.0은 최단기간 안에 빠르게 핵심이론을 완성할 수 있는 교재로, 10년간의 기출 지문을 핵심만 뽑아서 체계적으로 100페이지 안에 담았다. 또한 1차와 2차 교재를 분리하여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최근 31회 문제까지 반영하여 최신 문제 경향까지 파알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교재는 메셀판을 통한 학습을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빠르게 점검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튜브 '메가랜드 땅땅TV'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될 빵구노트 특강은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릴레이 수강이 가능하며, 빵구노트 3.0은 온라인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스윗메가 학습인증챌린지 시즌2에 1회 이상 인증에 참여하면 빵구노트 특강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스윗메가 학습인증챌린지 시즌2는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한 학습시간을 캡처하여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꾸준한 학습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4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10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특강 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