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드라마 블록스토리, Color Star Technology와 할리우드 Movie Planet과 공동제작 계약 체결

입력 2021-04-23 16:57


올인과 주몽의 최완규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펌핑타임의 제작사인 K-PLAY Contents가4월 23일 나스닥 상장사인 Color Star Technology Co,.Ltd(나스닥명CSCW), 할리우드 제작사 Movie Planet LLC와 함께 블록스토리의 <비트코인 : 마이닝 전쟁(가제) -스페셜> 3자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암호화폐의 생태계를 그린 단막극 드라마인 블록스토리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스토리 중 실화를 중심으로 재구성하여, 암호화폐 사기 수법을 인지하여, 많은 시청자들이 조심할 수 있도록 하며, 검증된 생태계에 대한 정보와 기본적 암호화폐 지식을 통해, 투자의 위험성과 미래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K-Play Contents가 매주 1회를 방송으로 년간 50부작을 제작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본 블록스토리는 전 세계의 다양한 환경에서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될 것이며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배우들과 다양한 국가의 환경을 통해 제작되어 첫 작품으로 <비트코인의 탄생>과 <비트코인의 채굴>을 상세히 알 수 있도록, 실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재구성된 5000억원의 비트코인 채굴기에 얽힌 스토리로 제작을 진행 중에 있다.

따라서 주요 무대가 한국과 중국, 유럽 혹은 미국이 될 예정으로 3사가 공동 제작을 진행하며, K-PLAY Contents를 중심으로 공동 제작사는 계속 늘어날 예정이며 다양한 국가의 배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90개국 150개의 영화제의 조직 위원회에 몸을 담고 있는 할리우드 Movie Planet 홈즈 회장은 "할리우드가 생각지도 못하는 선진화되는 문화 컨텐츠를 한국이 최초로 진행하는 것에 감탄하며, 제작사인 요우아 그룹의 고문으로 참여하게 된 것에 큰 뜻을 가지고 '펌핑타임'과 '블록스토리'가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교본형 드라마로 발돋움 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olor Star Technology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와 배우와 함께 다양한 콘서트, 이벤트, 영화, 드라마 제작을 하고 있으며 빅뱅의 지드래곤과도 함께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한류 스타와 한류 컨텐츠, 할리우드 스타 및 컨텐츠와 중화 스타 및 컨텐츠 등을 NFT화 하는 사업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미국에서는 드라마 펌핑타임의 이벤트가 한참 이슈를 타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