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부터 브레이브걸스까지”…‘아이돌챌린지’ 위아이, 섹시 큐티 커버 댄스

입력 2021-04-22 16:29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위아이가 섹시와 큐티를 모두 소화한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최근 진행된 SBB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의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촬영에서 ‘100초 랜덤 플레이 댄스 챌린지’를 통해 K-POP 가수들의 커버 댄스를 펼쳐 잔망미 가득한 무대를 만들었다.

‘100초 랜덤 플레이 댄스 챌린지’는 100초 동안 랜덤으로 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 성공하는 미션.

위아이는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Rollin')을 시작으로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위아이의 ‘트와이라잇’(TWILIGHT) 등을 칼군무로 소화했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하우스 파티’(House Party)가 흘러나오자 위아이의 유용하-김준서가 흥 폭발 슈퍼주니어 헌정 무대를 선보였다. MC 동해-신동은 옆에서 흐뭇한 모습으로 지켜보며 춤을 췄다.

이에 김준서는 동해-신동과 함께 무대를 하길 원했고, 동해-신동은 합류해 선후배 화합 ‘하우스 파티’ 무대를 완성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위아이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에서 22일(목) 오후 5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