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미건돌흙침대 김해점 오픈

입력 2021-04-23 09:00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가 경상남도 김해시에 미건돌흙침대 전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해점 박인덕 대표는 “가구업 종사자로 나름의 만족할 만한 성공을 이루었다. 이제는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을 통해 느끼는 성취감의 증대를 이루고 싶다. 때문에 일반 가구를 벗어나 기능성 침대인 돌·흙침대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에 의료기기 돌침대와 무전자파 돌침대 출시로 기술력을 스스로를 입증하고 있는 미건의료기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고객에게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내부적으로는 미건돌침대의 핵심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미건의료기는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급속온열시스템, 의료기기 인증, 의료기기 전자파 안전에 관한 시험 통과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돌침대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33년 역사를 지닌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아울러 미건돌침대사업본부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전문점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는 전용면적 30평 이상의 매장 구비와 인테리어 및 기타 본사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직배송 및 A/S를 본사 사업부에서 직접 진행한다.

이승철 돌침대사업본부장은 “최소한의 매장 면적 등을 제외하고는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다”며 “배송, 설치, A/S 까지 본사가 처리하고 홍보 등 각종 지원과 교육 등이 이루어져 은퇴창업이나 여성창업으로 제안해볼 수 있으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건돌흙침대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