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가족 취향 저격하는 도심 봄캉스 상품 선봬

입력 2021-04-22 08:00



롯데호텔 서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5월 연휴와 기념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와 프로모션이 가족 동반 호캉스를 고대하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 키즈들도 Yes!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Happy My Children’s Day)’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외부활동을 즐기기 힘들었던 어린이들이 소독 및 방역이 완료된 안전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맘껏 놀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3종의 패키지로 세분화된다.

우선, 패밀리 클럽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룸 체크인이 가능한 주말 전용 호캉스 상품으로, 클럽 라운지 3인 이용 혜택(성인 2+소인 1)이 포함되어 클럽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제공되는 식음료 서비스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상 호텔의 클럽 라운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나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는 올해 8월까지 어린이 고객도 입장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객실 내에 아이들만의 아지트가 되어줄 키즈텐트(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설치되는 패밀리 키즈 카페와 패밀리 파티룸 패키지도 있다. 자신들만의 공간이 생기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호캉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키즈 카페 패키지는 디럭스룸, 파티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을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파티룸 패키지의 경우 넉넉한 공간의 객실에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세트 메뉴(훈제연어, 카프레제, 파스타, 피자)로 가족만의 오붓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이외에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교구 짐보리(GYMBOREE)의 기프트 세트, 국민 유아치약으로 유명한 벨레다(WELEDA)의 여행용 키즈 어메니티 키트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 웰니스를 부모님에게, 효캉스를 위한 ‘효케이션(孝-cation)’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전달하고 싶다면 웰니스 케어를 선사해줄 효케이션(孝-cation) 패키지가 탁월한 선택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라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혜택은 물론 서울 메인타워 7층에 위치한 웰니스 명소 설화수 스파에서 안티에이징 케어(1인, 120분) 또는 윤안 케어(2인, 70분)를 이용할 수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의 골프공 4구는 롯데호텔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되어 선착순 30실에 한정 제공한다.

# 아차! 하면 놓쳐요, 플래시 세일 ‘세이프케이션(Safe-cation)’

황금연휴 기간 동안 롯데호텔 서울을 실속 있는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세일도 진행된다.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될 플래시 세일은 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라캉스 상품과 호텔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조식을 포함한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Bed&Breakfast)’ 상품 전용이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객에게는 특전으로 롯데호텔의 침구 브랜드 해온의 페이스 타월 1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