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인셀덤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며 전 제품이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최근 리뉴얼된 인셀덤은 '프롬 더 네이쳐(from the nature)' 콘셉트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능성 화장품, 베이스 메이크업, 세안제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인셀덤 라인 대표 제품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EX'는 ㈜KC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인체적용시험과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그 결과 피부 수분 함량, 피부결 개선, 윤기, 피부자극(장벽)개선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었고, 시험 대상자 대상으로 설문평가 결과 전반적 만족도를 나타냈다.
그 외 발라또 오일 미스트 등 4종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인체 피부 일차자극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비(무)자극성을 판단 받았다.
인셀덤은 기능·효과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인 만큼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 5-STAR로 통과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브랜드 신뢰도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다"라며 "앞으로도 R&D를 강화하여 소비자들의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은 출시 이후 성장세와 함께 기초화장품 1위 자리를 지키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최근 발표된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스킨케어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