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코로나로 인한 학습 공백이 생긴 중학생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작년 한 해 코로나 장기화로 원격 비대면 수업 또한 길어지면서 학생들의 기초 학습 능력은 이전보다 현저히 떨어졌다. 특히 작년에 중학교에 입학한 학생들의 경우, 초등학교에 비하여 늘어난 교과목과 학습량에 비해, 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더욱 근심이 깊어졌다.
이에 많은 학생들이 중학 기초 문제집을 통해 학습공백을 채우고 있는 가운데, 천재교육이 출간한 체크체크 시리즈가 철저한 교과서 분석과 베스트 강사들의 노하우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문제 유형들로 인해 효과적인 내신 대비가 가능한 '체크체크'는 약 130만 부의 높은 누적 판매량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장기화된 원격수업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홈스쿨링 서비스를 강화했다. 천재교육이 제공하는 '홈스쿨링 가이드 서비스'는 초·중등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인 비대면 학습을 돕기 위해 제공한 무료 온라인 학습 지원 서비스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체크체크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과목별 맞춤 학습 시간표와 강의 영상 등 다양한 학습 자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렇듯 대한민국 중학생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출간 20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특별 손글씨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체크체크 시리즈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에어팟 프로, 소정의 장학금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2022년판 체크체크 문제집에 학생의 손글씨가 실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까지 누릴 수 있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천재교육 공식 스토어 및 전국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