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광고를 영화로 만들어 버린 압도적 존재감…고품격 연기로 광고 “찢었다”

입력 2021-04-14 16:10



배우 신성록의 고품격 연기가 빛을 발했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스릴러, 액션, 멜로, 로맨틱 코미디까지 장르를 불문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성록. 이번에는 광고에서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열연을 선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신작 ‘프로야구 H3’광고 속 명품연기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영상공개 6일 만에 조회수는 풀버전과 30초 버전 통틀어 88만 회를 기록,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성록은 불세출의 야구선수로 등장, 진지함 가득한 프로 선수의 면모로 멋짐을 터뜨리다가도 계속되는 돌발 상황에 ‘동공 지진’하는 코믹함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막힌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상대편의 플레이부터 관중석에서 등장하는 옛 연인의 아버지까지, 예측불허 에피소드 속 신성록의 리얼한 표정과 대사는 스토리를 더욱 맛깔나게 살려내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성록 배우 표정 진짜 리얼해요”, “신성록 배우 연기력이 다했네요”, “병맛 광고에 신성록 배우의 고퀄리티 연기가 찰떡궁합”, “몇 번을 봐도 웃겨요”, “광고가 아니라 영화 본 줄 알았네요” 등 호평을 쏟아냈다.

이렇듯 광고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신성록. 과연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이어갈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