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브랜드 '타임', 28년 만에 '새 얼굴'

입력 2021-04-13 10:10
새 로고·슬로건 공개…"뉴노멀 트렌드 선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1993년 론칭한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 로고는 기존의 영문명으로 이뤄진 로고 타입의 선을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고,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울림과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New Normal·새로운 표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