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초등영어 학습격차 '수준별'로 잡는다

입력 2021-04-14 11:00


작년 한 해 다른 초등학교 과목들과 같이 초등영어 학습격차가 많이 벌어져 현재 교육부에서는 기초학력을 채우기 위한 대책 마련을 하고 있다. 국어, 영어, 수학 주요과목 학습에 있어 기초학력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은 너무나 중요하다.

매년 국어와 수학 과목의 기초학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나, 최근 영어 과목에서도 기초 학습이 부진한 학생들의 많아지고 있어 초등영어 과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언어 과목 특성 상, 처음 시작부터 탄탄히 실력을 쌓아야 앞으로 영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초등학교에서는 3학년부터 영어 교육을 받게 되는데 영어학습 격차로 인해 적응하지 못하는 학생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비상교육 초등 프리미엄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에서는 초등영어 학습 격차 해결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초등영어 학습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두두잉글리시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준과 레벨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초등영어 기초부터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레벨 테스트 후 수준별, 영역별 영어학습이 가능하며,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와 워즈 단계를 지나 리딩으로 듣고 읽기를 완성하고, 문장의 규칙을 이해하는 그래머를 토대로 말하기와 쓰기를 완성한다.

또한 두두영어도서관을 통해서 펀스토리북을 읽으면서 실생활에 쓰이는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으로 선택하여 두가지 발음으로 듣고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보며 내용을 익힐 수 있다.

두두타임즈에서는 다양한 내용에 대한 영문 기사들을 읽어보면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종합적 사고능력을 키운다.

초등영어 학습격차를 좁힐 수 있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 외에도 수학과목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판다수학과 과학 학습을 할 수 있는 오투과학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업계 유일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접목시킨 학습 콘텐츠(개뼈노트, 말뼈사전)를 제공하여 교과 영어 학습을 좀 더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개뼈노트는 특허 출원한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콘텐츠로 교과서에 나오는 단원 내용의 개념의 뼈대를 정리해주는 학습 콘텐츠이다. 단원의 마지막 과정에서 진행되며, 총체적으로 단원 전체 핵심적인 내용을 이미지로 직관화 하여 기억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개뼈노트를 정리하며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 표현을 직접 써보고 말하는 학습이 가능해 영어 수행평가에도 큰 도움을 준다.

말뼈사전은 교과서에 나오는 낱말의 뜻을 시각화 하여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초등맞춤사전이다. 텍스트와 음성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학년별·과목별·단원별 검색이 가능하여 모르는 단어가 있는 경우 여러가지 방법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교과서 속에 등장하는 어려운 영어 단어들을 비주얼로 학습해 영어 어휘력을 키운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초등영어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일 중요한 것은 레벨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을 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에서는 4월 한 달 간, 무료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와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초등급수 한자 문제집을 100%증정하며, 학부모 학습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백화점 상품권 및 피자교환권 등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