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양-암참, 15일 '미국 사업 및 영주권 취득' 웨비나

입력 2021-04-09 15:06
수정 2021-04-09 15:07


㈜이민법인 대양이 오는 4월 15일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와 함께 ‘Doing Business & Getting Green Card in the U.S.A’라는 주제로 웨비나(Web-Semina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이민법인 대양이 AMCHAM의 정식 파트너 자격으로 진행하며,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인 정만석 미국 변호사가 '미국에서의 사업 및 관련 비자/영주권 취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이민법인 대양과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Deloitte 안진회계법인의 이수민 변호사가 '미국 회계/세무'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민법인 대양의 김지선 대표는 “이번에 열리는 AMCHAM 웨비나는 미국에서의 사업 진출/확장 또는 미국 영주권 취득이라는 내용으로 AMCHAM과 연계된 여러 국내 유관기관 및 기업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민법인 대양에서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세계 빅 5 회계법인 중 하나인 Deloitte 안진회계법인은 물론 여러 회계/세무법인들과 정식 MOU협약을 맺었고 이는 고객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미국 회계/세무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비나는 오는 4월 15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AMCHAM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웨비나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받아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