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공개방송] 외국인 6거래일 연속 순매수, 코스피 3,150선 돌파 관건

입력 2021-04-09 08:43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파트너 ▲이동근 ▲한옥석 ▲임종혁 ▲박한샘 ▲김동엽 ▲이승조는 9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이동근은 4월 유망 섹터를 분석하고, 한옥석은 2분기 승부주와 시장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한옥석은 9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한국경제TV 장중 프로그램 '최성민의 빅샷'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증시 상황을 전한다.

와우넷 분기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박한샘은 코스피가 60일선을 돌파하여 한 걸음씩 전진하고 있으며 3150p 안착 이후 응축된 에너지가 다시 강세장을 불러올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럴 때일수록 종목 연구를 통해 실적과 미래 전도유망한 기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최고의 주식 파트너와 함께하는 특별한 한 주 '베스트 파트너 Week'을 선보이며, 11일(일)까지 와우넷 홈페이지 공개방송을 통해 투자 역량이 뛰어난 베스트 파트너의 방송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