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키카(YUKIKA)가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유키카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Insomnia(인섬니아)'는 그루비한 드럼과 베이스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시티팝으로, 은유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2019년 발매된 유키카의 솔로 데뷔 싱글 'NEON(네온)'에서 호흡을 맞춘 임수호, 웅킴, Niko(니코)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특급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난달 2일 발매된 선공개곡 '애월(愛月)'을 포함해 'LEAP FORWARD(리프 포워드)', 'TIME TRAVEL(타임 트래블)', '비밀리에', '별방울(PUNG!)'까지 신선하면서 완성도 높은 곡들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임수호, 웅킴, Niko 외에도 Dr.JO(닥터 조), 박문치, 치즈(CHEEZE)의 달총 등 한국 대중가요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프로듀서들이 곡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유키카가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Timeabout,’은 유키카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유키카의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를 느낄 수 있다. 또한 'Timeabout,'을 시작으로 'Time(타임)' 시리즈를 전개해 나가며, 다양한 시간대 속 유키카의 이야기를 통해 강한 몰입도를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