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문제 완벽 분석, 랜드프로 '2021 기출 문제집' 전격 출간

입력 2021-04-05 14:00


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을 기록하는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랜드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출 문제집을 전격 출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출 문제집'은 공인중개사 1차, 2차 총 2권으로 나뉘며, 최신 출제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돼 수험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문제 풀이로 자신이 공부한 이론 내용을 다시 한번 점검하려는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교재는 단원별로 구성된 출제 문제로 구성돼 학습 진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를 활용한 개인별 진도에 따른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출제 빈도를 분석한 것을 바탕으로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유사·빈출 되는 기출 문제를 통해 시험 적중률을 예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문항의 핵심 논점을 파악해 출제 의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한 해설도 수록돼 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준다. 수시로 개정되는 법령을 기출문제에 반영해 출제 확률이 높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도 특징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문제를 효율적으로 풀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본 교재를 적절히 잘 활용하면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