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마피아 게임 벌칙 영상 공개…'펜트하우스' 캐릭터 완벽 싱크로율 '웃음'

입력 2021-04-05 08:00



그룹 위아이(WEi)가 화제의 드라마를 완벽 패러디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피아 게임 벌칙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안무에 마피아 게임을 적용해 웃음을 안긴 데 이어 벌칙자들의 드라마 패러디를 예고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먼저 유용하, 강석화는 화제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해 뜻밖의 '고퀄리티'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석화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녀 천서진(김소연 분)의 차가운 모습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냈고, 유용하는 하은별(최예빈 분) 특유의 불안한 시선과 성악 연기에 몰입하며 완벽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이어 장대현, 김준서도 멤버 김요한 주연의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를 패러디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준서는 가만히 있어도 빛나는 외모에 입만 열면 무뚝뚝함이 흐르는 차헌(김요한 분) 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눈길을 끌었고, 장대현은 사랑스러운 '여사친' 신솔이(소주연 분) 역을 통해 맏형의 귀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위아이는 각 영상 말미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완벽한 패러디가 있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멤버들 간의 허물없는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