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컴백' 유키카, 신보 'Timeabout,' 하이라이트 음원과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3-31 13:00



가수 유키카(YUKIKA)의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소속사 우분트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키카의 첫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Insomnia(인섬니아)'와 지난 2일 발매된 선공개곡 '애월(愛月)'을 포함해 'LEAP FORWARD(리프 포워드)', 'TIME TRAVEL(타임 트래블)', '비밀리에', '별방울(PUNG!)'까지 총 6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특히 전곡이 타이틀곡감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수록곡들을 포진시켜 'Timeabout,'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Timeabout,'의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그리움이 가득한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유키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유키카의 세련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영상 곳곳에 구두, 열쇠 등 소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는 앞으로 공개될 'Time(타임)' 시리즈를 풀어가는 매개체가 되는 소품들이자 앨범의 힌트를 제공한다고 해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키카는 첫 미니앨범 'Timeabout,'을 시작으로 시간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3부작 'Time' 시리즈를 전개해 나간다. 타이틀곡 'Insomnia'는 그루비한 드럼과 베이스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시티팝으로, 은유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신보에는 한국 대중가요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프로듀서 임수호, 웅킴, N!ko(니코), Dr.JO(닥터 조), 박문치, 치즈(CHEEZE)의 달총 등이 총출동한 가운데, 유키카와 이들이 만들어낼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키카의 첫 미니앨범 'Timeabout,'은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