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3YE)가 D-1 이미지 티저를 공개한다.
써드아이가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STALKER’의 D-1 이미지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이미지 속 써드아이 멤버들은 다채로운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3인 3색 매력을 드러냈다.
유지는 오락실을 배경으로 레트로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유지는 옐로우 컬러의 투톤 헤어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청재킷으로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유림은 단발머리로 변신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으며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벨벳 소재 오프 숄더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하은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크롭탑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써드아이는 지난 29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써드아이는 트레일러를 통해 수트를 입고 독무를 추는 모습부터 힙한 스타일의 레이서로 변신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신곡 ‘STALKER’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해 6월 발매한 ‘YESSIR’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써드아이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매 활동마다 파격적인 콘셉트와 칼군무로 대중을 사로잡은 써드아이가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써드아이는 2019년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유니크한 팀 색깔을 확고히 한 써드아이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로 팬들과 소통했다. 타이틀곡 ‘YESSIR’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써드아이는 수록곡 ‘ON AIR’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다재다능한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써드아이의 신곡 ‘STALKER’는 오는 4월 1일 낮 12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