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세일즈가 4월 1일부터 신규 리뉴얼 CRM(영업 관리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한층 새로워진 핑거세일즈는 메인화면을 사용자 기호에 맞는 레이아웃으로 직접 구성할 수 있게 되며 고정된 4단계로만 확인할 수 있던 업무 프로세스를 각 기업별 영업 현장에 맞게 변경할 수 있게 되어 영업사원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reports 메뉴가 신규로 업데이트되어 각종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영업 자료를 쉽게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며 지도에서 바로 거래처를 찾아 영업 활동, 견적 등의 자료를 입력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화면 이동 단순화, 간편한 Drag&Drop으로 영업 상태 변경, 금액 표시 단위 변경 같은 사소하지만 영업 업무를 서포트할 중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
현재 600개 기업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핑거세일즈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다운과 설치 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과 결제만으로 즉시 이용 가능한 영업관리 솔루션으로 영업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관리할 수 있다. SaaS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초기 비용 부담이 없고 고객이 원하는 기간만큼 이용이 가능해 소규모 프로젝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핑거포스트 관계자는 "신규 리뉴얼 베타 버전은 지난 3월 8일부터 사전 사용 가능하여 구버전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있었다. 신규 리뉴얼 베타 버전이 공개된 후 바로 사용을 시작한 고객사들은 실제 원했던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어 여러모로 훨씬 편리해졌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핑거세일즈의 구버전은 3월 31일 저녁 8시 30분부터 접속할 수 없으며 신규 리뉴얼된 버전만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신규 리뉴얼된 핑거세일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결되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