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바크(Barrrk)'가 오는 4월 2일(금) 오후 12시부터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전문기업 '인트윈'과 함께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날의 댕댕이를 좋아하시나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바크의 금번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는 기존 실내에서 진행되는 일반적인 라이브 커머스와 달리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며 진행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제품은 물에 녹는 반려견 배변봉투 '바크 푸푸백'으로, PVA의 수용성 소재로 제작되어 반려견 산책 후 물에 녹여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 크라우드펀딩에서 1703%의 높은 펀딩 달성률을 기록해 반려동물 카테고리 제품 가운데 1위로 성공적인 펀딩을 이끌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되고 있는 등 '바크'의 대표 상품으로 등극한 상태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이 '바크 푸푸백'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라이브커머스 당일 구매 고객에게 배송비 무료 및 푸푸백 캐리어 제공 등의 혜택도 적용한다. 사전 알림설정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이날 바크의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전문 기업 '인트윈'과 함께 진행하는데, '인트윈'은 이번 라이브커머스의 기획부터 홍보, 촬영, 송출까지 모든 부분을 맡아서 준비했으며 추후 '크브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트윈 최세헌 대표는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발하고 다양한 형식의 라이브커머스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바크와 함께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산책 형식의 라이브커머스는 인트윈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라이브커머스 대행 서비스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