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바디드라이어 신제품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 '오즈윈드 에어핏' 출시

입력 2021-03-29 15:34


개인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위생과 살균을 강조한 가전의 수요도 늘고 있다. 그 중 의류관리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바디드라이어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샤워 후 편리하게 바람으로 몸을 말릴 수 있는 바디드라이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신성델타테크와 바디드라이어 '오즈윈드(OZ윈드)' 브랜드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신제품 '오즈윈드 에어핏' 과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청정o항균 에어'와 '체성분 분석'을 강조한 제품이다.

오즈윈드 에어핏 제품은 항균발판과 집안 먼지나 유해물질까지 걸러주는 6중 필터의 살균청정 바람으로 온 몸을 청결하게 건조 시켜주며, V자형의 메인 노즐로 구현되는 회오리 바람으로 꼼꼼한 건조가 가능하다.

에어핏 프리미엄은 에어핏의 특징에 체중, 체질량, 근육량, 체질량지수(BMI) 측정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다. '오즈윈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해 간편하게 본인의 누적 건강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 부분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발끝으로 터치해 손쉽게 제품을 구동할 수 있다. 적외선 LED로 풋 케어를 위한 살균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두 제품은 모두 발판과 제품 후면 필터를 분리해 세척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로인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누수 감지 센서를 통해 제품 사용 시 물이 다량으로 들어가면 전원을 차단시켜줘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바람으로 몸을 말리는 바디드라이어는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피부질환도 예방할 수 있어 건강을 책임지는 위생가전으로 볼 수 있다"며, "피부 습진이나 사타구니 가려움, 땀띠, 불쾌한 냄새와 같은 증상 및 질환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점차 생활 속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글로벌은 오즈윈드 에어핏과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이커머스 플랫폼 '11번가'를 통해 독점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 및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