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케이콘택트 3’ 앞둔 소감 “전 세계 팬 분들께 연결돼 있다는 느낌 드리고파”

입력 2021-03-26 10:00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엔하이픈)의 '케이콘택트 3' 무대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CJ ENM이 개최하는 '케이콘택트 3'에는 K-팝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쟁쟁한 팀들이 참가하고 있다. 데뷔한 지 4개월밖에 안 된 신예 ENHYPEN이 전 세계 K-팝 팬들이 주목하는 '케이콘택트 3' 무대에 서는 것.

공연을 앞둔 ENHYPEN은 “오랜만에 무대에 설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레고 기대된다. 엄청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 주시기 바란다.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 ENGENE(엔진) 분들과 ENHYPEN이 하나로 연결돼 있다는 느낌을 드리고 싶다"라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ENHYPEN의 무대는 27일 오후 9시부터 티빙 및 'Mnet K-Pop'과 'KCON Official'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해 11월 'BORDER : DAY ONE'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 음반은 가온차트 기준 발매일 단 하루에만 총 31만 8528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는데 이는 2020년에 데뷔한 그룹의 앨범(단일 앨범 기준) 판매량으로는 최고 기록이다. 또한,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와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의 '히트시커스 앨범',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진입에 성공하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데뷔 음반부터 괄목할 성과를 거둔 ENHYPEN은 내달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